GWANGAN THE HEAL CONVALESCENT HOSPITAL

고객센터

도심 속에서 느끼는 자연힐링,
광안더힐요양병원과 함께하세요.

언론, 방송보도

여성 암환자 최적화 요양병원으로 ‘우뚝’ - 명품병원을 가다 / 광안더힐요양병원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238회 작성일 22-07-26 11:04

본문

2622_2959_2734.jpg

국내 암발생률은 전체 인구 10만 명 당 남성이 308.1명으로 전년보다 0.6명 감소했지만 여성은 297.4명으로 6.6명 증가했다. 국내 암유병자 수도 200만을 훌쩍 넘었다는 통계도 있다.
이제 누구도 암으로부터 자유로울 없는 시대를 살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이다.
이런 가운데 도심 한 복판에 해마다 증가하고 있는 여성 암환자들을 위한 전문 요양병원이 문을 열어 주목을 받고 있다.
지난달 1일 개원한 광안더힐요양병원이 바로 그곳이다.

2622_2960_2925.jpg

▲ 광안더힐요양병원은 광안리해수욕장과 금련산, 이기대, 동백섬 등이 인근에 위치하고 있어 쾌적한 주벼환경을 자랑한다. 또한 명품 인테리어로 환자들에게 편안한 분위기를 제공하고 있다.


수영구 광안리해수욕장 근처 옛 서호병원 맞은편에 위치한 광안더힐요양병원은 특별하고 체계적인 케어 프로그램으로 환자의 상태에 최적화된 치료를 추구하며 여성암전문 요양병원으로 입지를 다지고 있다.

98병상 규모의 이곳에는 암수술 및 항암방사선치료 전후 여성 환자들이 쾌적한 시설에서 전문 인력과 각종 치유 프로그램을 통해 환우들의 빠른 치유와 일상복귀를 돕고 있다.

광안더힐요양병원이 빠른 시일 내에 여성 암 환자만을 위한 맞춤형 최적화 요양병원으로 자리를 잡을 수 있었던 비결은 이곳만의 특화된 장점이 있기 때문이다.

항암푸드센터 운영
프리미엄급 항암식단 자랑



2622_2961_3252.jpg

▲ 광안더힐요양병원은 항암푸드센터를 운영하며 푸드테라피 전문가가 친환경 재료를 이용해 직접 조리한 환자 맞춤형 식단을 제공해 호응을 얻고 있다.


우선 암환자를 위한 맞춤형 식단을 마련하고 있다는 것이다.

병원 측에서는 암을 이겨내는 가장 큰 힘은 무엇보다 ‘밥심’이라고 생각하고 임상영양사의 환자 개개인을 위한 맞춤식단과 철저한 관리로 암을 이겨낼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암환자에게는 균형 잡힌 식사가 중요한 만큼 이곳에서는 항암푸드센터를 운영하며 암 환자의 면역력 증진과 항암을 위한 건강한 식단을 매일 매일 제공하고 있다. 유기농, 무농약, 유기축산물, 무항생제, 유기가공식품만을 사용한 프리미엄급 항암식단으로 정평이 나있다.

다음으로 내 집과 같이 편히 쉴 수 있도록 쾌적한 공간과 주변 환경을 보유하고 있다는 것이다.


호텔 수준 실내 공간
광안리 금련산 자연환경 갖춰

병원 가까이에 광안리해수욕장과 금련산, 이기대공원, 동백섬 등 천혜의 자연환경을 갖추고 있어 삼림욕 등을 통해 환자 개개인이 건강을 다지고 있다.

여기에 현재 항암제를 투여 받고 있는 환자들의 빠른 회복을 위해 전 병실에 국산 천연맥반석 온돌바닥 시공과 천연 라텍스 전동침대, 적삼목 소금 사우나, 편백 황토 소금찜질방 등의 시설을 구비해 고급 호텔을 떠올리게 하는 명품 인테리어를 자랑하고 있다.

자연과 더불어 호흡하고 쉴 수 있는 프로그램과 치료공간, 그리고 첨단 암 치료 장비를 구비하고 있는 것도 빼놓을 수 없는 장점이다.

먼저 고압산소치료장비는 최대압력 3ATA 100% 산소 주입 가능한 오리지널 산소요법으로 함환우에게 치료효과를 높이고 합병증 관리를 해주고 있다. 특히 항암치료 중 심한 빈혈과 항암 및 수술 후 회복에 큰 도움이 되고 있다.


기존 암치료 한계 극복
암면역 치료의 새지평 열다

다음으로 항암온열치료가 있다.

암세포가 있는 몸 깊숙한 곳에 42℃ 이상의 온열을 1시간 정도 쬐어 암세포를 치료하는 고주파 온열치료와 한의학적 이론에 바탕을 둔 경혈에 쑥뜸으로 체내의 심부 온도를 40도 이상 올려 몸 전체에 열을 전달하는 온열요법이 바로 그것이다. 이를 통해 암환자의 면역력 및 신진대사를 활성화 시키고 극심한 통증을 개선한다.

항암 면역 세포 치료방법은 기존 암 치료법의 한계를 극복하는 광안더힐요양병원만의 치료방법으로 산소요법, 항암면역치료, 정맥주사요법, 한방치료가 있다.

산소요법은 많은 양의 산소를 공급해 활성산소를 제거하고 항암치료 효과를 증가시키는 요법이다.

항암면역치료는 항악성종양제와 면역주사제, 미슬토치료, 항산화요법 등을 통해 항암치료 중인 환자의 면역력을 유지시켜 주며 항암제 부작용 증상을 억제, 효과적으로 암세포를 사멸시킬 수 있다.

또 마이어스 칵테일 주사와 비타민 C·D 주사요법 등으로 설명되는 정맥주사요법으로 암환자들의 체력저화와 우울증 수면장애 등을 효과적으로 개선시키고 있다.

마지막으로 광안더힐만의 노하우는 한의사 출신의 원장이 직접 케어하는 한방치료라고 할 수 있다.

왕뜸 침 한방치료
항암 부작용 억제 효과

2622_2964_3742.jpg

▲ 고압산소치료장비는 최대압력 3ATA 100% 산소 주입 가능한 오리지널 산소요법으로 함환우에게 치료효과를 높이고 합병증 관리를 해주고 있다.


왕뜸과 침치료를 통해 항암 부작용과 암세포 억제 및 재발방지를 위한 집중치료를 시행하고 있어 호응을 얻고 있다.

통증치료는 암환자의 근골격계 질환으로 발생하는 통증을 여러가지 방법으로 치료하는데 도수 및 일반 물리치료 등으로 나눌 수 있다.

이밖에도 항암부작용센터와 체력면역회복센터 등을 운영하며 전인치유요법으로 환자들의 건강을 책임지고 있다.

매년 20만 명 이상이 암진단을 받고 입원치료를 하고 있다는 사실이 매스컴을 통해 보도되고 있다.

암으로 인해 절망과 고통의 나날을 보내고 있는 환자들에게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이들에게 최적화된 치료 프로그램과 시설을 갖춘 광안더힐요양병원의 탄생은 분명 반가운 소식이 아닐 수 없다.

암환자들이 재발과 전이의 공포에서 벗어나 하루빨리 사회에 복귀할 수 있도록 돕는 특화병원으로서 광안더힐요양병원의 역할이 기대된다.

☎051)745-5200


2622_2965_473.png


<저작권자 © 오륙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